신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보도자료-신천초 KBO와 함께하는 야구교실
작성자 주선이 등록일 17.11.21 조회수 931
첨부파일

신천초등학교 2017 KBO와 함께하는 야구교실 열어

- 전 프로야구 선수가 강사로 직접 아이들을 가르쳐

- 150만원 상당의 장비 지원받아


2017 KBO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야구교실이 1120() 신천초등학교에서 3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야구강사로 나선 이상훈(전 삼성투수, 프로페셔널 피칭 아카데미) 코치는 학생들에게 타격과 수비의 기본을 가르치고 모두 함께하는 티볼 경기를 통하여 야구를 이해하는 시간을 즐겼다. 

찾아가는 야구교실은 KBO가 주최하고 한국티볼연맹이 주관하여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학교체육과 유소년 야구 활성화를 위한 후원 사업이다. 전국 50개 초등학교에 체육수업기자재를 후원하고 유명야구인과 티볼 지도자를 파견하여 2시간 동안 타격과 수비 등 기초연습과 게임을 통하여 야구와 티볼을 보급하여 학교체육활성화를 위해 진행되고 있다. 

이번 수업에 참여한 한 학생은 티볼을 통해 야구의 수비와 공격에 대한 동작을 배울 수 있어 좋았고 특히 프로야구 선수 출신의 강사 선생님이 가르쳐 주셔서 더 신났다고 말했다. 

신천초등학교 박미경 교장은 “KBO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야구교실 후원에 감사하고 참가 학생은 물론 선생님들까지도 즐거운 시간이었고 이런 기회를 통해 야구와 티볼이라는 운동에 관심을 가지는 기회가 즐거운 야구교실이었다지방에 있는 학생들에게도 야구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키우는 이러한 자리가 많았으면 좋겠으며 후원받은 티볼 용구로 내년에는 전교생들을 대상으로 수업에 활용하여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이전글 2017학년도 신천소식지 4호 발간 (2)
다음글 보도자료-대성레미콘(주) 발전기금 전달 (1)